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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출시 LX하우시스,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출시『바닥재+벽지 구성 패키지, 개별 구매보다 최대 17% 저렴』 LX하우시스의 전·월세 패키지('지아자연애' 바닥재+'베스띠' 벽지) 제품으로 구성된 거실 공간. ■ 전·월세 계약시 가장 많이 협의되는 바닥재·벽지 교체 공사 수요 겨냥 - 베스트셀러 바닥재 ‘지아자연애’ 및 벽지 ‘베스띠’로 구성된 ‘일반형’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뉴청맥’과 ‘휘앙세’로 구성된 ‘실속형’ 두 가지로 선보여 ■ 전·월세 거래 성수기 봄시즌 부분 인테리어 공사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 LX하우시스가 인테리어 성수기 봄 시즌을 앞두고 전·월세 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LX Z:IN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LX하우시스가 새롭게 선보인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은 전·월세 임대인과 임차인이 계약시 가장 많이 협의하는 인테리어 공사가 바닥 및 도배 공사임을 감안해 바닥재·벽지 제품 조합으로 구성됐다.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지아자연애’ 바닥재와 ‘베스띠’ 벽지의 조합으로 구성된 ‘일반형’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뉴청맥’ 바닥재와 ‘휘앙세’ 벽지로 구성된 ‘실속형’ 등 두 가지로 선보인다. ‘일반형’과 ‘실속형’ 패키지 모두 최근 시장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와 디자인이 조합된 ▲미니멀 스타일 ▲내추럴 스타일 ▲모던 스타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패키지 상품인 ‘일반형 - 미니멀 스타일’의 경우 ‘지아자연애_그레이 콘크리트’와 ‘베스띠_테라코타 화이트’로 조합, 최근 대세로 떠오른 화이트·그레이 계열의 색상 맞춤으로 깔끔하면서도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톤온톤(Tone on Tone; 유사 컬러 배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LX하우시스의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구매 시, 바닥재와 벽지를 개별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17%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봄철 이사 시즌을 맞아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관련 상담 및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LX Z:IN 브랜드 사이트(https://www.lxzin.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LX하우시스는 전·월세 거래가 활발한 전국의 주요 부동산중개소 및 아파트 단지는 물론 임대사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패키지 상품 안내 책자를 배포 및 게시, 전·월세 거래 시점에 해당 고객들이 편리하게 패키지 상품에 대해 상담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임대사업자 등 패키지 상품 재구매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봄철 전·월세 거래 성수기를 맞이해 선보이게 됐다”며, “빠른 계약을 원하는 임대인과 깔끔한 집을 원하는 임차인 고객 모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2025. 02.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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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 美서 K-바닥재 우수성 알린다 LX하우시스, 美서 K-바닥재 우수성 알린다『북미지역 최대 규모 바닥재 전시회 ‘TISE 2025’ 참가』 LX하우시스 노진서 사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이 'TISE 2025' 전시회에서 LX하우시스 전시관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 ■ 현지 맞춤형 바닥재 신제품 3종 등 북미지역 주거공간과 상공간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 선보여 ■ 무광·소음저감·치수안정성 등 차별화 신기술 적용 신제품 체험해 볼 수 있는 ‘신기술 체험존’ 마련, 관람객들의 큰 관심 이어져- 무광 표면처리 기술로 타일 바닥재 특유의 번들거림 줄인 LVT 바닥재 ‘크래프티드커넥션즈(CraftedConnections)’ 주목 받아 ■ 신규 고객사 발굴 등 공격적인 영업에 나서 북미시장 바닥재 매출 확대에 총력 기울일 것 LX하우시스가 북미지역 최대 규모 바닥재 전시회 ‘TISE(The International Surface Event) 2025’에 참가, 북미 바닥재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와 관련, LX하우시스는 지난 28일부터(현지시간 기준) 3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TISE 2025’에 참가, 북미지역의 주거공간과 상공간에 적합한 다양한 바닥재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TISE’는 매년 6만명 가량이 방문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바닥재 산업 전시회로, 올해엔 전세계에서 700여개 바닥재 및 건축자재 업체가 참가했다. LX하우시스는 그동안 카펫이나 마룻바닥을 선호하는 현지 비온돌 주거공간에 적합한 LVT(Luxury Vinyl Tile, 럭셔리비닐타일) 바닥재를 앞세워 북미시장을 공략해 왔으며, 글로벌 최대 규모의 바닥재 시장인 북미지역 매출 확대 차원에서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LX하우시스는 나무·석재 등 천연소재와 외관이 유사하면서도 유지 관리가 편한 상업용 바닥재, 신발을 벗지 않는 주거문화에 적합한 위생성 및 내구성을 확보한 LVT 바닥재 등 현지 맞춤형 신제품 3종을 비롯해 60여개 컬러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LX하우시스는 자체 개발한 무광(TrueMatte)·소음저감(TrueQuiet)·치수안정성(TrueFit)* 등 타업체들과는 차별화된 신기술이 적용된 바닥재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신기술 체험존’을 마련했다.*치수안정성 : 온도변화 등 다양한 조건에서도 치수나 형상이 변하지 않는 성질 ‘신기술 체험존’에선 ▲고급스러운 원목의 표면 질감을 구현한 무광 표면처리 바닥재 ▲기존 LVT 제품 대비 5배 가량 소음을 저감해주는 바닥재 ▲온도 변화에도 틈 벌어짐이 거의 없는 치수안정성을 대폭 높인 바닥재 등 LX하우시스만의 차별화 신기술들이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무광 표면처리 기술이 적용된 상업용 LVT 바닥재 ‘크래프티드커넥션즈(CraftedConnections)’는 타일 바닥재 특유의 번들거림을 줄여 실제 원목과 유사한 외관 디자인을 구현한 것은 물론 스크래치·오염에도 강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TISE 전시회를 통해 대형 건축업체 등 신규 고객사를 발굴하는 것은 물론 공격적인 영업에 나서 북미시장 바닥재 매출 확대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LX하우시스 노진서 사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이 'TISE 2025' 전시회에서 LX하우시스 전시관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 'TISE 2025' LX하우시스 전시관.2025. 02.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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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 ‘층간소음 1등급 바닥구조’ 개발 LX하우시스, ‘층간소음 1등급 바닥구조’ 개발『LH 공동주택 시공현장 바닥충격음 성능 인정 1등급 획득』 서울 마곡에 위치한 LX하우시스 연구소에서 연구원들이 바닥충격음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 LH의 ‘2024 고성능 바닥충격음 차단구조 기술 공모’ 참가, 공동주택 시공현장 두 곳서 실시한 성능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 획득 - 참가업체中 중량·경량 충격음 모두 1등급 획득한 업체는 LX하우시스가 유일 - 시험실 아닌 실제 공동주택 현장에서 진행된 결과, 업계서 높은 평가 받아 ■ 기존 아파트 바닥 마감층과 두께(110mm)가 동일한 바닥구조 설계로, 마감층 두께를 늘리지 않으면서도 바닥 충격음 줄이는 기술 확보에 성공 ■ LH가 올 하반기부터 층간소음 1등급 바닥구조를 설계에 반영하겠다고 발표한 만큼 향후 관련 연구개발과 기술 상용화에 더욱 매진할 것 LX하우시스가 우리나라의 큰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층간소음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층간소음 1등급 바닥구조’를 개발했다. 이와 관련, LX하우시스는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공동주택 시공현장 두 곳(84㎡/55㎡ 세대)에서 실시한 바닥충격음 성능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성능 평가는 LH의 ‘2024 고성능 바닥충격음 차단구조 기술 공모’에 참가한 업체들을 대상으로 지난해 4월부터 12월에 걸쳐 실시됐으며, 참가 업체 가운데 바닥충격음 평가항목인 중량충격음과 경량충격음에서 모두 1등급을 획득한 업체는 LX하우시스가 유일하다. LX하우시스는 이번 공동주택 현장 성능 평가에서 중량충격음 36dB, 경량충격음 32dB를 기록, 아래 층에 전달되는 소음이 37dB 이하일 때 받을 수 있는 1등급을 받았다. 특히, LX하우시스가 획득한 바닥충격음 수치는 시험기관의 시험실이 아닌 실제 공동주택 현장에서 진행된 층간소음 실증 결과여서 국내 건설 및 건축자재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국토교통부가 지난 2022년 8월 아파트 완공 이후에도 층간소음을 측정해 기준치(49dB 이하)를 충족하지 못하면 보완시공 및 손해배상 등을 권고할 수 있는 '층간소음 사후확인제'를 도입하면서 고성능 바닥구조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업계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LX하우시스가 개발한 층간소음 1등급 바닥구조는 슬라브(210mm) 위에 우레탄폼의 완충재와 중량 모르타르가 적용된 구조다. 우레탄폼 완충재(50mm)와 중량 모르타르(60mm)를 총 110mm 구조로 설계, 기존 아파트의 바닥 마감층 두께와 동일해 두께를 늘리지 않으면서도 바닥 충격음을 줄였다. 특히, LX하우시스가 자체 개발한 고성능 우레탄폼 완충재는 소음 저감과 충격 흡수에 뛰어나 사람이 걷거나 뛸 때 저주파 진동으로 전달되는 중량 충격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한편, LX하우시스는 지난 2004년 국내 PVC바닥재 업계 최초로 층간소음(경량충격음) 저감 기능성을 갖춘 ‘소리잠’ 바닥재를 출시한 이래 층간소음 저감에 도움을 주는 바닥재와 매트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오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층간소음 1등급 바닥구조 인정 획득은 그동안 층간소음 저감 기능성 바닥재 연구에서 쌓아온 R&D 노하우와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LH가 올 하반기부터 층간소음 1등급 바닥구조를 설계에 반영하겠다고 발표한 만큼 향후 관련 연구개발과 기술 상용화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고 자료> ■ 바닥충격음 종류 - 경량충격음 : 작은 물건이 떨어지는 소리, 가구 끄는 소리 등 비교적 가볍고 딱딱한 충격에 의한 바닥충격음.- 중량충격음 : 아이들이 뛰는 소리, 큰 물건이 떨어지는 소리 등 무겁고 부드러운 충격에 의한 바닥충격음. ■ LX하우시스 층간소음 1등급 바닥구조 이미지 ■ LH 바닥충격음 성능평가 등급기준 (출처 : LH품질시험인정센터)※ 49dB 초과 시 등급 외2025. 01.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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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디한 ‘베스띠’ 벽지로 새해 인테리어 하세요! 트렌디한 ‘베스띠’ 벽지로 새해 인테리어 하세요!『LX하우시스, 인기 벽지 ‘베스띠’ 2025년형 신제품 출시』 'LX지인 벽지 베스띠_ 프레스코 회벽 마블 더스트'와 편집샵 업체인 무브먼트랩의 체어 제품(텍스쳐 LCH4 / OT1)으로 함께 꾸민 거실 공간. ■ 회벽/스톤/페인팅 패턴 등 총 146가지 컬러 디자인으로 출시 - ‘딥 엠보’ 공법으로 기존보다 두께가 약 40% 두꺼워져 깊이감 높여 - ‘무광 와이핑 패턴 인쇄’ 통해 음영 짙어지는 효과로 입체감 강화 ■ 깊이감과 입체감 더해진 표면 질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신제품으로 새해맞이 인테리어 계획 소비자들에게 인기 기대 LX하우시스가 새해맞이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대표 인기 벽지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5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였다. ‘베스띠’는 지난 2000년 출시된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LX하우시스의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이다. 2025년형 베스띠 벽지는 깊이감과 입체감을 한층 높이는 인쇄공법을 새롭게 적용, 석재·흙 등 자연 소재의 느낌을 보다 사실적으로 구현한 표면 질감 패턴을 대거 추가한 총 146개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딥 엠보’ 공법을 적용해 기존 보다 제품 두께가 약 40%(0.15mm) 두꺼워져 표면 질감의 깊이감을 높이고, ‘무광 와이핑 패턴 인쇄’를 통해 음영이 더욱 짙어지는 효과로 입체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깊이와 입체감이 더해진 벽지는 공간을 한층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만들어준다. *딥 엠보 : 벽지 디자인의 올록볼록한 무늬를 더욱 깊고 두껍게 표현하는 공법*무광 와이핑 패턴 인쇄 : 무광 잉크를 롤러로 압착 인쇄해 다자인의 음영을 더 짙게 하는 기술 또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회벽 디자인 라인을 대폭 확대했다. 스톤, 흙 등 거친 질감의 표면을 멋스럽고 자연스럽게 살린 17개의 신규 회벽 컬러가 추가돼 모던한 공간 연출을 돕는다.*회벽 : 석회/백토/모래 등을 섞어 반죽하여 벽에 거칠게 바른 듯한 표면 질감을 구현한 디자인 이와 함께 아늑한 공간 연출을 위한 온화한 느낌의 페인팅 패턴,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에 어울리는 리얼 패브릭 등 다채로운 패턴도 함께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더해 LX하우시스는 가구, 소품 등 리빙 제품을 선별하여 소개하는 편집샵인 ‘무브먼트랩’과 협업해 베스띠 벽지와 어울리는 공간 스타일링도 제안한다. 양 사의 다양한 협업 공간 스타일링은 가까운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이나 LX Z:IN 브랜드 사이트(https://www.lxzin.com)에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5년형 베스띠 벽지는 깊이감과 입체감을 한 층 높인 표면 질감은 물론 회벽 패턴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이 대거 추가돼 새해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LX지인 벽지 베스띠_코듀로이 스트라이프 오션 네이비' 제품이 시공된 거실 공간.2025. 01.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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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쌍둥이, 우리가 함께 키워요!” “네 쌍둥이, 우리가 함께 키워요!”『LX하우시스, 사내 바자회 열고 백일 선물 전달』 20일 LX하우시스 청주공장에서 열린 '하하하하 행복바자회 백일선물 전달식'. 사진 왼쪽부터 LX하우시스 류호중 청주노조지회장, 네 쌍둥이 아빠 정재룡 선임, 한주우 부사장, 문현진 상무. ■ 최근 네 쌍둥이 아빠된 직원 위해 사내 바자회 개최, 판매 수익금으로 유모차·교구·장난감 등 육아용품 구매해 백일 선물로 전달- LX그룹 계열사 5개사 동참, 사내 바자회 열고 수익금 더하면서 온정 전해 ■ 앞으로도 임직원의 출산 및 육아 부담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제도적 지원과 활동 이어갈 것 LX하우시스가 최근 네 쌍둥이를 얻은 직원의 육아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사내 바자회를 열고 백일 축하 선물을 전달했다. 이와 관련, LX하우시스는 20일 충북 청주공장에서 ‘하하하하(서하·시하·도하·율하) 행복바자회 백일선물 전달식’을 열고, 지난 9월 네 쌍둥이 아빠가 된 정재룡 선임(36세)에게 유모차·교구·장난감·분유·기저귀 등 육아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네 쌍둥이 출산 당시 1억5천만원의 출산 격려금을 그룹 차원에서 정재룡 선임 가족에게 선물한 데 이어, 21일 네 쌍둥이의 백일을 앞두고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다시 한번 전한 것이다. LX하우시스는 정 선임의 육아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자는 취지에서 이번 ‘하하하하 행복바자회’를 기획했으며, 이달 초부터 2주간 임직원들의 소장 물품을 기부 받아 지난 18일 서울 본사와 청주공장 등에서 바자회를 개최하고 판매 수익금으로 백일 축하 선물을 구매해 선물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바자회엔 LX인터내셔널·LX판토스·LX세미콘·LX MMA·LX글라스 등 LX그룹 5개 계열사도 동참, 각 계열사별로 자발적으로 사내 바자회를 열어 마련한 판매 수익금을 보태면서 따뜻한 온정을 더했다. 정 선임은 “직장 동료들과 선후배들에게 다시 한번 따뜻한 축하와 응원을 받게 되어 큰 힘이 되고 정말 감격스럽고 감사드린다”며, “큰 응원을 받은 만큼 네 쌍둥이를 건강하고 밝게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바자회는 육아 경험이 있는 임직원들을 중심으로 자발적인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더더욱 따뜻한 나눔의 장이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정 선임을 비롯한 임직원들의 출산 및 육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제도적 지원과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X하우시스는 네 쌍둥이 출산을 앞두고 정 선임이 주·야간 3교대 근무인 생산 부서에서 주간 근무하는 지원 부서로 직무 조정을 돕는 등 출산 및 육아 준비를 적극 지원한 바 있다. 이밖에도 LX하우시스는 출산·육아 부담을 덜어주는 가족친화적 기업 문화 정착에 힘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사회적 화두로 떠오른 저출산 문제 해결에도 적극 동참해 가고 있다. 서울 중구 LX하우시스 본사에서 열린 '하하하하 행복바자회' 모습.2024. 12.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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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 10년 연속 ‘DJSI Korea 지수’ 편입 LX하우시스, 10년 연속 ‘DJSI Korea 지수’ 편입『국내 인테리어 업계 유일 지수 편입, ESG경영 성과 인정』 공동주택 에어컨 실외기실 루버에 태양광발전을 결합해 온실가스 감축에 기여하는 LX하우시스의 ‘솔라시스템 루버’ 제품. ■ 글로벌 시장서 인정받는 ESG 평가 척도 ‘DJSI 지수’에 10년 연속 편입- 환경정책, 기후전략, 안전관리 항목 등에서 우수한 평가- 특히, 온실가스 관리 항목에서 높은 점수… 온실가스 배출량 5년째 줄여 ■ 글로벌 시장 눈높이에 맞춘 ESG경영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 LX하우시스가 10년 연속으로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 이하 DJSI) Korea 지수’에 편입됐다. LX하우시스는 글로벌 금융 정보 제공기관 ‘S&P Global’이 발표한 ‘2024 DJSI Korea 지수’에 LX하우시스가 국내 인테리어 업체로는 유일하게 포함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LX하우시스는 지난 2015년 이후 10년 연속으로 ‘DJSI Korea 지수’에 편입됐으며, 국내 인테리어 업체 가운데 10년 연속 편입을 이어가는 것도 LX하우시스가 유일해 ESG경영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게 됐다. DJSI 지수는 S&P Global이 1999년부터 25년째 발표하고 있는 지속가능성 지수로, 기업의 경제적 성과와 ESG 측면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속가능경영 수준을 평가하는 지표로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올해에는 환경관리 관련 항목이 용수, 폐기물, 에너지 관리 시스템 등으로 세분화되면서 더욱 엄격한 평가가 진행됐다. LX하우시스는 환경 정책 및 관리, 기후 전략, 안전관리, 인적자본관리, 위기관리, 정보보안 항목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고 환경경영 시스템의 범위를 공개한 점과 온실가스 관리, 환경경영 관련 임직원 교육 및 역량개발 프로그램 운영 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온실가스 관리의 경우 LX하우시스는 지난해 온실가스 배출량을 전년(2022년)보다 약 6% 줄였으며, 공정혁신·시설개선·에너지사용량 절감·신재생에너지 사용 확대 등을 추진하며 2019년 이후 5년째 배출량을 줄여오고 있다. 한편, LX하우시스는 국내에서 가장 권위있는 ESG경영 평가기관으로 인정 받는 한국ESG기준원이 발표하는 ESG평가에서도 9년 연속 통합 A등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6년 업계 처음으로 A등급을 획득한 이후 ESG경영 성과를 지속 인정받으며 A등급을 계속 유지해 가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ESG 평가 척도인 DJSI 지수에 10년 연속 편입되며 국내 인테리어 업계 ESG경영 선도기업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눈높이에 맞춘 ESG경영을 계속 펼쳐 나가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지속가능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2024. 12.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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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룹홈 시설, 보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만들어가요! 그룹홈 시설, 보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만들어가요! 『LX하우시스, 두번째 그룹홈(공동생활시설) 주거환경 개보수 완료』 5일 경기도 고양시 소재의 그룹홈 '햇살고운집'에서 개최된 'LX하우시스 제 2호 그룹홈 리모델링 완공식' 모습. 사진 왼쪽부터 한국해비타트 이광회 사무총장, '햇살고운집' 김지량 시설장, LX하우시스 강성철 전무. ■ 경기도 고양시 소재 그룹홈 ‘햇살고운집’에서 제 2호 완공식 진행- 창호·바닥재·벽지·도어·중문 등 지원, 밝고 깨끗한 공간으로 탈바꿈 ■ 청소년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건강하게 생활하며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그룹홈 시설 개보수 지원 활동 지속 전개할 것 “청소년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만들어 가요!” LX하우시스가 올해 두 번째 ‘그룹홈(공동생활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활동’을 펼쳤다. 이와 관련, LX하우시스는 5일 경기도 고양시 소재의 그룹홈 ‘햇살고운집’에서 LX하우시스 강성철 전무, 한국해비타트 이광회 사무총장, ‘햇살고운집’ 김지량 시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LX하우시스 2024 제 2호 그룹홈 리모델링 완공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룹홈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청소년이 안전하게 성장하고 추후 자립하도록 돕기 위해 아파트나 다가구주택에서 운영되는 소규모 아동보호시설이다. 현재 전국에서 약 500개소가 운영되고 있으며, 많은 그룹홈들이 노후화 됐으나 비용문제로 시설 개보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LX하우시스는 올해부터 사단법인 한국해비타트, 사단법인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서울특별시아동공동생활가정지원센터)와 손잡고 노후화된 그룹홈 시설 개보수를 돕는 사회공헌 사업을 새롭게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개보수가 완료된 그룹홈 ‘햇살고운집’은 현재 5명의 아동·청소년이 거주하고 있는 114㎡(34평) 규모의 단독주택이다. 누수가 심해 천장과 벽이 곰팡이로 얼룩져 있었고, 매일 사용하는 현관과 중문 고장으로 안전사고가 발생할 우려가 있어 개보수가 시급한 상태였다. LX하우시스는 지난 10월말부터 약 한 달에 걸쳐 창호·바닥재·벽지·도어·중문·가구용보드 등을 지원해 대대적인 개보수 공사를 진행했다. ‘햇살고운집’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따뜻하게 생활할 수 있는 밝고 쾌적한 공간으로 변신했다. 이날 완공식에서 그룹홈 ‘햇살고운집’ 김지량 시설장은 “낡은 시설 문제로 아이들이 다칠까 걱정이 많았었는데, LX하우시스의 지원으로 우리 햇살고운집이 더 쾌적하고 안전하게 바뀌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개선 공사로 ‘햇살고운집’에서 아이들이 더욱 밝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보다 안전한 공간에서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X하우시스는 지난 7월 서울시 소재 그룹홈 ‘나무야’의 시설 개보수 지원을 완료한 바 있으며, 지난 2010년부터 인테리어 사업역량을 활용해 지역아동센터 및 청소년 보호시설의 환경을 개선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LX하우시스가 개보수 공사를 진행한 그룹홈 '햇살고운집'의 리모델링 공사 전(사진 위)과 후 모습.2024. 12.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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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 2025년 임원인사 단행 LX하우시스, 2025년 임원인사 단행『노진서 사장·한주우 부사장 각자 대표이사 내정』■ 상무 승진 3명, 이사 신규선임 2명, 전입 2명 등 임원인사 발표 LX하우시스가 2025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 ▲각자 대표이사 내정 ▲상무 승진 3명 ▲이사 신규선임 2명 ▲전입 2명 등의 인사를 발표했다. 이와 관련, LX하우시스는 12일 이사회를 개최하고 LX홀딩스 노진서 사장과 LX하우시스 한주우 부사장(CPO,최고생산책임자)을 각자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임원인사에서 김우홍·민병기·유혜종 이사 등 3명이 이사에서 상무로 승진했으며, 김현종·최동규 책임 등 2명이 이사로 신규선임됐다. 이와 함께 LX인터내셔널 강성철 전무 및 문현진 상무가 LX하우시스로 전입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임원인사는 미래 성장 및 변화 대비를 통한 경쟁력 강화 차원에서 이뤄졌다”며, “이번 인사를 통해 조직내 변화와 혁신을 가속화해 새로운 성장에 속도를 내고 사업 체질 개선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원인사 내용> ■ 각자 대표이사 내정- 노진서(盧塡緖) 사장- 한주우(韓周愚) 부사장 ■ 상무 승진 (3명)- 김우홍(金祐烘) 산업용필름 사업담당- 민병기(閔丙基) 바닥재 사업담당- 유혜종(兪慧宗) CX디자인센터장 ■ 이사 신규선임 (2명)- 김현종(金賢種) 품질담당- 최동규(崔東珪) 벽지 사업담당 ■ 전입 (2명)- 강성철(姜聲哲) 전무 [ LX인터내셔널 → LX하우시스 CSO(최고전략책임자) ]- 문현진(文賢鎭) 상무 [ LX인터내셔널 → LX하우시스 CHO(최고인사책임자) ]2024. 11.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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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 하반기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LX하우시스, 하반기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광고모델 전지현 앞세워 ‘LX Z:IN 창호’ 마케팅 가속화』 LX하우시스의 ‘LX Z:IN 창호 뷰프레임’ 광고 이미지. ■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 시즌 맞아 하반기 창호 광고 선보이며 시장 공략 - ‘뷰프레임’만의 베젤리스 · 논 실리콘 디자인 등 기존 창호와 차별화된 디자인 특장점을 ‘차이’라는 키워드로 소개 ■ 모든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는 모델 전지현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프리미엄 창호 이미지 극대화 LX하우시스가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 시즌을 맞이해 대표 창호 제품 ‘LX Z:IN(LX지인) 창호 뷰프레임’을 소개하는 하반기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와 관련 LX하우시스는 지난 4일부터 자사 광고모델 배우 전지현이 등장하는 ‘창호의 새로운 뷰가 되다’는 컨셉의 신규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상반기에 선보인 광고의 연장선으로 ‘창호의 프레임을 새롭게’라는 핵심 컨셉은 이어가면서 ‘뷰프레임’의 독보적인 미니멀 디자인으로 ‘더 넓어진 뷰를 넘어 새로운 뷰를 구현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뷰프레임’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적 특장점을 ▲심플함의 차이 ▲미니멀의 차이 ▲트렌드의 차이 등 ‘차이’라는 키워드로 강조하며, 창틀 프레임이 거의 보이지 않는 ‘베젤리스’ 디자인 및 깔끔한 ‘논(Non) 실리콘’ 디자인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여기에 더해 모든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는 모델 전지현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앞세워 ‘뷰프레임’ 창호로 구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주거 공간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녹여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하반기 광고 캠페인을 TV는 물론 지면, 옥외, 유튜브와 SNS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전개하며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한편, LX하우시스는 오는 10월 31일까지 LX Z:IN 브랜드 사이트(https://www.lxzin.com)를 통해 광고 영상을 보고 스틸컷 순서를 맞추면 ‘아이폰16 프로맥스’, ‘다이슨 에어랩’ 등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광고 스틸컷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올 상반기에 ‘뷰프레임’ 창호 신제품 광고를 선보인 이후 ‘전지현 창호’로 입소문을 타면서 실제 창호 구매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새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LX Z:IN 창호만의 특장점을 한 눈에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광고 캠페인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2024. 10.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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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 타일 바닥재 ‘하우스’ 시리즈 리뉴얼 출시 LX하우시스, 타일 바닥재 ‘하우스’ 시리즈 리뉴얼 출시『우수한 열전도성·친환경성 확보, 주거공간에 최적화』 'LX Z:IN 바닥재 하우스' 시리즈가 적용된 공간 이미지. ■ 표면층에 무광 처리 기술 새롭게 적용, 기존 타일 바닥재 특유의 번들거림 줄고 나무·대리석 등 실제 자연 소재와 유사한 외관 구현 ■ 합판마루 대비 2배 높은 열전도성으로 바닥난방 선호 국내 주거공간에 최적화, '플로어스코어(Floorscore)' 인증 획득으로 친환경성도 확보 ■ 최근 타일 바닥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올 가을 리모델링 준비중인 고객들에게 큰 인기 끌 것으로 기대 LX하우시스가 주거용 타일 바닥재 ‘LX Z:IN(LX지인) 바닥재 하우스’ 시리즈의 2024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타일 바닥재는 롤 형태로 시공하는 시트 바닥재(장판)와 달리 사각형 모양의 낱개 타일을 이어서 시공하는 제품이다. 그동안 호텔이나 리조트 등의 상공간에 주로 사용되어 왔으나 최근 주거공간을 호텔처럼 꾸미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하우스’와 ‘하우스 스타일’로 구성된 ‘하우스’ 시리즈는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국내 바닥난방 주거환경에 특화된 높은 열전도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하우스’ 시리즈는 표면층에 LX하우시스 자체 개발 무광 처리 기술이 새롭게 적용되면서 기존 타일 바닥재 특유의 번들거림이 줄고 나무·대리석 등 실제 자연 소재와 유사한 외관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극대화했다. 특히, ‘하우스’ 시리즈는 자사 합판마루 대비 약 2배 높은 열전도율로 바닥난방을 선호하는 국내 주거환경에 최적화된 높은 열전도성*을 확보했으며, 자체 개발 전용 접착제를 적용해 바닥 온도변화에 따른 변형을 최소화했다. 또한, ‘하우스’ 시리즈는 유해물질 함량 및 방출량을 줄여 글로벌 시장에서 권위를 인정받는 미국의 실내 공기질 인증 표준인 '플로어스코어(Floorscore)'를 획득, 친환경성도 확보했다. 여기에 더해 ‘하우스 스타일’의 경우 기존에 깔린 마루바닥을 철거하지 않고 그 위에 시공하는 덧시공도 가능해 시공 측면에서도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한편, LX하우시스는 이번에 상공간용 타일 바닥재 ‘에코노 플러스(ECONO PLUS)’ 리뉴얼 신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호텔·리조트 등 상공간용 제품인 만큼 스크래치에 강한 고강도 표면코팅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스톤·카펫·우드 등 다채로운 디자인 패턴 100여종으로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시트와 마루가 대세인 국내 바닥재 시장에서 최근 타일 바닥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하우스’ 시리즈가 올 가을 리모델링을 준비중인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참고자료> * FITI시험연구원 KS L 9106 준용 열전도율 측정 테스트 결과.2024. 08. 29